PWP 세계임시의회

PWP

PWP 미터법은 또한 경제적 민주주의가 어떻게 확립될 수 있는지에 대한 모델을 제공합니다.
국가는 미터법을 하나씩 채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국가는 노동 시간당 GDP를 임금, 가격 및 환율 기준으로 하나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는 한 시간 안에 돈을 명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방적으로, 양자적으로, 다자적으로, 지역적으로,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국제통화기금은 환율을 안정시키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공통분모 화폐 측정기 단위를 식별하는 선행 작업을 간과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나와 있는 증거를 보면 어느 나라에서나 시간 단위를 화폐 단위로 채택하는 좋은 사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빨리, 더 빨리 와야 하는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세계임시의회(PWP) 2004년 인도 러크나우에서 열린 제8차 회의에서 노동시간을 세계화폐단위로 채택했다
(http://www.radford.edu/~gmartin).
PWP는 글로벌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역할을 하며, 이는 화폐 표시 방식에 있어 다른 국가보다 앞서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메이저토토사이트

잠정 세계 의회는 또한 돈을 차용하지 않고 유통에 사용하고 차입할 경우 이자율이 아닌
소액의 회계 수수료를 부담해야 한다는 점에서 세계보다 앞서 있습니다.

PWP 또한 최고 소득의 비율이 최저 소득의 4배를 넘지 않아야 한다고 규정합니다.

근무 시간에 표시된 통화로의 이동은 유럽이 유로를 채택한 방식으로 두 단계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970년대의 경제 위기는 단일 유럽 통화에 대한 계획으로 이어졌습니다.
1991년 마스트리히트 조약으로 유럽 연합 15개 회원국은 단일 통화를 설정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첫째, 1999년 1월 1일 유로화를 은행, 외환딜러, 대기업, 주식시장에서만 사용하는 전자화폐로 출시했다.

이를 통해 그들은 자신의 통화와 새로운 유로에 대한 합리적인 환율을 결정하기 위해 “자신의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3년 후인 2002년 1월 1일에 구 국가 통화를 유로로 대체했습니다. 불행히도 유럽은 유로화를 시간 단위로 표시할 기회를 놓쳤으므로 유로화는 다른 모든 국가 통화와 마찬가지로 불안정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조약이 없는 모든 국가는 노동 시간당 국내 총생산으로 나누어 모든 가격에 해당하는 노동 시간을 즉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는 현재 통화와 시간 모두에서 가격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고 기존 경제에 지장을 줄 위험 없이 경제의 모든 요소에 해당하는 노동 시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는이야기 보러가기

그것은 항공기 조종사가 처음으로 정확한 고도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이어지는 대화는 합리적인 남성과 여성이 국내외적으로 상품의 형평성과 자금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조정을 하도록 촉구할 것입니다. 그것은 경제 관계의 밝은 새 여명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실패한 브레튼우즈 체제를 대체할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나는 환율의 증거뿐만 아니라 노동 시간으로 표시된 돈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라는 다른 증거에 의해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