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NOAA 따르면 2021년 기록 상 6번째로 따뜻한 해였다

NASA NOAA 행성 전체의 온도는 20세기 평균보다 대략 0.84C 높았습니다.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구는 여전히 열이 나고 있습니다.

NASA와 NOAA(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는 연례 지구 기온 평가를 발표했으며 2021년이 기록상 6번째로 따뜻한 해임을 발견했습니다.

NOAA는 20세기 평균보다 0.84C 높은 지구 육지와 바다 표면 온도를 기록했으며 NASA는 0.85C를 기록했습니다.

넷볼

NOAA의 국립 환경 정보 센터(NCEI)의 기후 분석 책임자인 Russell S. Vose는 원격 회의에서 “지금은 적어도 지난 2,000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확
실히 더 따뜻했으며 아마도 훨씬 더 오래되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순위가 기후 변화의 가장 중요한 척도는 아니지만(보스는 빙상 용해, 동물 행동의 변화 및 이동 패턴과 같은 다른 항목을 지적했지만) 지구의 온난화 궤적을 나타내는 좋은 지표입니다.

“이것은 지구가 온난화되고 있다는 하나의 지표일 뿐입니다.”라고 Vose가 말했습니다. “지난 7~8년은 기록상 가장 따뜻했습니다. 점점 더워지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NASA NOAA 날씨

NCEI 기후학자 ​​Ahira Sanchez-Lugo는 데이터를 개인의 연례 검진과 비교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지구의 활력 징후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보관할 뿐만 아니라 지구가 얼마나 건강한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분석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21년 더위 최고 NASA NOAA

“당신이 연례 건강 검진에 갈 때 의사는 당신에게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체중을 측정하고, 혈압을 측정하고, 혈액 샘플을 채취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정보를 보관할 뿐만 아니라 의사가 해당 연도를 살펴봅니다. –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고 귀하가 얼마나 건강한지 알기 위해 매년.

“이 모든 것은 지구의 기후가 변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두 미국 과학 기관은 2021년의 주목할만한 기후 사건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에 영향을 미친 또 다른 폭염과 그린란드 만년설의 첫 번째 강우.

다른 기사 보기

2021년은 기록상 가장 더운 10위 안에 들었지만 더 높은 순위에 들지 못했다는 사실은 기후학자에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행성의 일부에 냉각 효과가 있는 태평양의 냉각인 라니냐가 있었던 해였기 때문입니다.

Sanchez-Lugo는 “라니냐를 시작했을 때 기록적으로 따뜻한 해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가 얼마나 따뜻했는지 때문에 그것이 상위 10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유럽연합(EU)의 코페르니쿠스 기후변화국(C3S)은 월요일에 연간 조사 결과를 발표해 2021년을 1850~1900년 수준보다 1.1~1.2도 높은 5번째로
더운 것으로 기록했다. 이 기관은 또한 지난 7년이 185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기록으로 “명확한 차이로” 지구에서 가장 따뜻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으로 인해 기후 기관의 결과에는 항상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