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수요일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코로나 바이러스 주간 세계 보건기구 보고서에 따르면 COVID 사례는 전 세계적으로 19 % 감소하고 사망은 안정적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지난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19% 감소했지만 사망자 수는 안정적이었다.

유엔 보건기구는 화요일 늦은 전염병에 대한 주간 보고서에서 지난주 전 세계적으로 1600만 명이 넘는 새로운 COVID-19 감염과 약 75,000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안전사이트

서태평양 지역은 신규 주간 신규 확진자가 19% 증가한 유일한 지역이며, 동남아시아는 약 37% 감소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감소폭을 기록했습니다.

2월 7일부터 13일까지의 기간을 다루는 최신 업데이트에 따르면 러시아에서 가장 많은 새로운 COVID-19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러시아와 동유럽의 사례는 최근 몇 주 동안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종.

보고된 사례 수는 테스트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 엄청나게 적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수요일

WHO는 알파, 베타, 델타를 포함한 다른 모든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은 오마이크론이 그들을 몰아내면서 전 세계적으로 계속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주에 세계 최대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된 400,000개 이상의 COVID-19 바이러스 시퀀스 중 98% 이상이 오마이크론이었습니다.

WHO는 오미크론의 BA.2 버전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으로 보이며 남아프리카, 덴마크, 영국 및 기타 국가에서 유병률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보건 당국자들은 오미크론이 이전의 COVID-19 변종보다 덜 심각한 질병을 유발하고 예방 접종률이 높은 국가에서
오미크론의 확산에도 불구하고 입원 및 사망률이 크게 증가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라이언은 “지금 우리는 큰 불확실성의 시기에 있다”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WHO의 긴급 프로그램 사무총장인 Dr. Mike Ryan은 수요일에 많은 국가에서 검사가 “현저하게” 떨어졌으며, 이는 전 세계 사례에 대한 데이터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HO COVID-19 기술 책임자인 Maria Van Kerkhove 박사와 함께 연설한 Ryan은 테스트 및 제한에서부터 Omicron 및 그 하위 변종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모든 질문을 받았습니다.

“팬데믹은 결코 끝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최신 기사 보기

“국가는 결정을 내려야 하며, 이를 정상화하고 사회와 경제를 다시 온라인 상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그렇게 해야 하는 엄청난 정치적, 사회적 압력이 있습니다.”

Ryan은 재개하려는 움직임을 이해한다고 말했지만 세계 여러 지역에서 진행중인 Omicron 급증을 지적하면서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WHO 관리는 공중 보건 제한을 완화하려는 국가는 팬데믹의 이 단계의 불확실성을 인식하는 측정되고 단계별 접근을 수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Ryan은 해제되어서는 안 되는 한 가지 조치는 양성 PCR 또는 신속한 항원 검사 후 격리의 필요성이라고 말했습니다. Van Kerkhove는 격리 프로토콜을 유지하라는 요구를 되풀이하면서 양성 사례에 대해 격리에서 벗어나는 것은 “위험한” 움직임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