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선 창에서 캐나다의 임무: 잠시만요

월드컵 예선 Alphonso Davies의 부재는 다음 3 경기에 대한 압력을 높입니다.

그냥 기다려. 이는 캐나다 남자 축구 대표팀이 최고의 선수 없이 지역 월드컵 예선 경기의 마지막 창으로 향하는 목표입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CONCACAF 지역 예선 최종 라운드에서 8경기를 치르고 6경기가 남은 캐나다는 1986년 이후 처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이벤트에 진출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룹이며 유일한 무패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4승에는 지난 11월 추운 에드먼턴에서 오랜 지역 강대국인 멕시코를 상대로 한 기념비적인 승리가 포함됩니다.
그들의 4번의 무승부에는 미국과 멕시코의 두려운 Estadio Azteca가 직면하게 될 두 번의 가장 힘든 로드 경기에서 각각 한 번씩이 포함됩니다.

월드컵 예선 순위

그러나 캐나다의 농어는 편안하지 않습니다. 상위 3개 팀만 카타르행 티켓을 받고 4개 팀이 1위를 차지합니다. CONCACAF의 최상위 팀인 미국은 2위인 캐나다에 단 1점 뒤져 있다.
지난 월드컵에 진출한 멕시코와 파나마는 캐나다에 승점 2점 차이가 난다. 승리는 3점, 무승부는 1점, 패배는 0점입니다. 따라서 캐나다의 운명은 단 한 번의 경기로 크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4위 팀은 오는 6월 카타르와 오세아니아 지역 예선 토너먼트 승자와 1차전 플레이오프를 통해 본선 진출을 위한 또 다른 기회를 얻게 된다.
그것은 현재 세계 랭킹 40위인 캐나다보다 70계단 낮은 뉴질랜드일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1게임 시나리오는 항상 어려움이 따릅니다. 지금 월드컵 자리를 확보하여 피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캐나다 월드컵 예선 일정

캐나다가 이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는 목요일 밤 8시에 온두라스에서 열리는 다가오는 창에서 세 경기에 달려 있습니다. 동부 표준시, 일요일 오후 3시 홈 vs 미국 동부 표준시와 다음 주 수요일 오후 9시에 엘살바도르에서 동부 표준시

온타리오주 해밀턴에서 12,000명의 축소된 관중 앞에서 치러질 미국 대 대결은 분명히 큰 대회입니다.

그것을 이기면 캐나다는 미국과 멕시코(전통적으로 이 지역에서 두 팀이 이겨야 함)를 상대로 홈 경기를 휩쓸고 도로에서
두 팀을 동점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월드컵 예선을 위한 거의 난공불락의 공식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러나 캐나다는 온두라스와 엘살바도르에서 걸려 넘어지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순위권에서는 최악의 두 팀이지만 중미의 로드 게임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곳의 팬들은 매우 열정적이며 경기장 안팎에서 적대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2012년 온두라스에서 8-1로 월드컵 예선에서 참담한 패배를 경험한 캐나다 선수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참전 용사처럼 들립니다.

CBC 올림픽 웹사이트, CBC 올림픽 앱 또는 CBC Gem에서 베이징 동계 게임을 팔로우할 계획이신가요?
그렇다면 디지털 연구 팀에서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귀하가 연구 대상인지 여부를 알려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