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FC 승리

시드니 FC

파워볼사이트 A리그 사다리 정상에 오른 시드니 FC 승리

Melbourne Victory는 A-League Men 사다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가장 큰 라이벌에게 굴욕을 안겨주었고,
완전히 일방적인 Big Blue에서 Sydney FC를 4-1로 꺾고 Steve Corica의 코치로서의 미래에 대한 추가 질문을 제기할 것입니다.

승리는 토요일 밤 Premiers’ Plate가 걸린 상황에서 모든 것을 걸 수 있었습니다.
Western United와 Melbourne City는 앞으로 며칠간 결승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그들을 추월할 수 있지만,
Sky Blues는 결승전 희망이 이미 무너졌습니다. , 그처럼 불운한 시즌 후에 그들이 남긴 자만심 외에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로운 시드니 축구 경기장으로 이전하기 전에
코가라에서 열린 시드니의 마지막 경기에서 꼬리를 치켜들고 Netstrata Jubilee Stadium을 떠난 것은 방문객들이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Victory는 당혹스러운 6-에 대한 약간의 복수를 추출했습니다. 같은 장소에서 열린 2018-19 준결승전에서 1패를 당했습니다.

그것이 당시 감독이었던 Kevin Muscat의 Victory 감독의 마지막 경기였으며
그의 오랜 적인 Corica는 이번 시즌에 아직 한 경기 더 남았지만(화요일 밤에 Brisbane Roar와의 원정 경기) 그는 계약을 종료합니다.
그의 팀은 팬들에게 미래에 대해 흥분할 이유가 거의 없으며, 그 자신도 전술적 유연성이나 변화 의지를 거의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Sky Blues가 8년 만에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시드니 FC 팀이 10년 이상 만에 처음으로 A-League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한 상황

큰 오프 시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거래가 끝날 때 분대.
Corica는 팬 기반의 요소를 잃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핵심 질문은 이사회가 여전히 그가 재건을 위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지 여부입니다.

“3년 동안 세 번의 그랜드 파이널. 들어봐,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Corica는 지지자들의 견해에 대해 묻자 말했습니다.

“동의합니다. 올해는 실망스러웠습니다… 아마도 코치로서 가장 실망스러운 시간일 것입니다.
저를 포함하여 우리 모두가 책임을 져야 하고, 선수들이 내년에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4년 동안 나는 꽤 잘 해냈다고 생각한다.”

관련뉴스

최소한 Cove는 적대적인 분위기로 도착하여 여러 번 플레어와 함께 Victory에 대한 경기 전 공격에서 ‘Forever Behind Our Colors’라는 배너를 펼쳤습니다.

그러나 시드니 FC 선수들은 온화했고 저항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 결과 월요일 밤에 웰링턴 피닉스와 경기를 하고 승리할 경우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2위 City에 Victory가 승점 2점 차로 앞서게 되었습니다. Western United도 Victory를 추월하고 정상에 오를 수 있지만, 일요일 밤에 Adelaide United를 최소 7골 차로 이겨야 골 차이를 메울 수 있습니다.

Victory의 Nick D’Agostino는 전반 14분 뜬금없는 골로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중간 지점에 가까워지고 그의 앞에 비틀린 시드니 FC 수비진이 있는 Socceroos의 스트라이커는 애프터버너를 켰습니다.

오른쪽 측면으로 돌진해 다리가 무거운 Alex Wilkinson을 지나 James Donachie의 내부를 파고든 다음 로켓을 네트 지붕으로 발사했습니다. 작지만 성대한 근처의 Victory 팬 그룹은 너무 열심히 축하하여 울타리를 부수고 경기장에 쏟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