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대부분의 낙태는 이제 알약으로 이루어집니다.

미국에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약물 낙태는 미국 낙태의 54%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에서 대부분의 낙태는 이제 알약

ByKatie KindelanviaGMA 로고
2022년 2월 25일 01:05
• 6분 읽기

37:03
대법원과 미국인들은 Roe를 뒤집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수석 작가이자 법률 기자인 Amelia Thomson-DeVeaux는 Supreme이 어떻게…자세히 보기
Getty Images, FILE을 통한 PLAN C/AFP
생식 권리 단체인 Guttmacher Institute가 목요일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처음으로 약물 낙태가 현재 미국에서 낙태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미국의 알려진 낙태 제공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2020년 낙태의 54%가 약물 낙태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이 수치는 약물 낙태가 전체 낙태의 39%를 차지했던 2017년에 수행된 마지막 설문조사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약물 낙태의 증가는 미국에서 낙태에 대한 접근성이 올해 극적으로 바뀔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법원은 1973년 미국에서 낙태를
연방 보호 권리로 만든 획기적인 사건인 Roe v. Wade를 뒤집을 가능성이 있는 사건에 대해 올 봄 판결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에 발표된 Guttmacher Institute 보고서에 따르면 Roe가 뒤집히면 미국의 50개 주 중 절반 이상이 낙태를 금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동시에 많은 주에서 이미 약물 낙태를 포함하여 낙태 접근에 대한 제한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의 추천
2021년 7월 12일, 파일 사진에서 텍사스 주 오스틴에 있는 주 의사당 건물 밖에 미국과 텍사스 주 국기가 휘날리고 있습니다.
텍사스 낙태법, 미국 전역 클리닉에서 ‘완전한 혼란’ 유발
미페프리스톤(좌측)과 미소프로스톨(미소프로스톨) 정제의 복합 팩으로 낙태약이라고도 합니다.
낙태약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텍사스 법이 발효됩니다: 알아야 할 사항
텍사스 주 의사당.
SCOTUS가 텍사스 낙태법을 거부 한 후 6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
Guttmacher Institute에 따르면 올해 지금까지 10개 이상의 주 의회에서 약물 낙태를 금지하거나 제한했습니다.

Guttmacher에 따르면 7개 주는 낙태 약물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계류 중이며 5개 주는 낙태약 우편 발송을 금지하는 법률을 고려하고
있으며 8개 주는 약물 제공을 위해 원격 의료 사용을 금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임신 6주 이후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는 텍사스주는 낙태 유도 약물의 우편 발송을 금지하고 의사가 약물을 투여할 수 있는 범위를
좁히는 등 약물 낙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7주까지.

미국에서 대부분의 낙태는 이제 알약

더 보기: 2022년 낙태 권리 투쟁이 절정에 달할 때 지켜봐야 할 5가지
약물 낙태는 2000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의해 처음 승인되었습니다. FDA 지침에 따르면 낙태 유도 피임약은 임신 후 최대 70일 또는
10주까지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ACOG(American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에 따르면 임신 후반기에 발생합니다.

약물 낙태의 대부분의 경우, 임신 성장을 막기 위해 먼저 미페프리스톤을 복용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알약인 미소프로스톨을 복용하여
자궁을 비웁니다.

먹튀 검증 사이트

사진: 미페프리스톤(왼쪽)과 미소프로스톨(미소프로스톨)의 복합 팩으로, 두 가지 약을 함께 사용하며 낙태약이라고도 합니다.
Getty Images, FILE을 통한 PLAN C/AFP
Getty Images, FILE을 통한 PLAN C/AFP
mifepristone, 왼쪽 및 미소프로스톨 정제의 조합 팩, …자세히 보기
두 가지 약물 중 미페프리스톤은 FDA에서 더 제한적입니다. FDA는 2011년부터 미페프리스톤에 대한 위해성 평가 및 완화 전략(REMS)을
적용해 다른 처방약과 같이 약국에서 유통되거나 우편으로 배달되는 것을 방지했다.

12월 바이든 행정부 하에서 FDA는 제공자가 직접 약을 조제해야 하는 미페프리스톤에 대한 제한을 영구적으로 해제하여 우편 배송을
허용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업데이트된 온라인 지침에서 FDA는 “환자 접근 및 의료 전달 시스템에 대한 부담을 줄여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여성은 여전히 ​​인증된 의료 제공자를 통해 피임약을 얻어야 하며 FDA의 결정은 관행을 범죄화할 수 있는 주법의 적용을 받습니다.